Getting My 바이슐 To Work
Getting My 바이슐 To Work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래서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솔리테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시는데요.
본인이 '직접' 착용하는 거라 실물을 보러다닌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가끔씩 있답니다.
비싼 다이아몬드가 아닌 아름답고 그만큼의 가치가 높은 다이아몬드라는 것으로
------------------------------------------------------------------ 단 하나의 다이아몬드, 손님만을 위한 보석을 준비해드리는 다이아몬드 전문점 '바이슐 입니다. 상담은 예약에 한...
하지만, 여기서 컷과 컬러는 어느정도 정해진 등급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왕 사는거 어느정도 재산적인 가치가 너무 떨어지지 않아야하잖아요?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직원분과 한참 씨름하며 고민하다 결국 결정한 건 위에 먼저 보여드렸던 그 디자인입니다. ㅎㅎ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할 ??? ??? 수 있지만, 손님의 사이즈가 기성이라고 해서 똑같은 틀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친구가 여러 예물점을 돌아보았는데 다른 매장에서는 설명해주지 않았던 것들이 있다고 했어요.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가격 변동과 추세, 금 시세 등에도 잘 알고 계시니까 처음 예물 방문하시거나 다이아반지를 처음 맞추시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 높은 클래러티를 생각하셨다가 조금은 낮은 클래러티지만 높은 중량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십니다.